최근 비엔동은 랜덤으로 받아도 모두 만족할 수준의 와꾸와 마인드를 갖췄다고한다.
탈의실로 들어가는데 남편과 나를 같은 탈의실에 넣었다. 아직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남/녀 탈의실 구분이 되지 않는 듯 싶었다.
다 씻고 옷도 다 입고 팁도 주면 이제 안내원을 불러서 안내에 따라 휴게실로 가서 일행을 만나도 되고 바로 다음 목적지로 향하면 된다.
호치민 스타킹 마사지는 딸기 때미리 스파로 검증된 팀이 운영해서 내상 위험도 적다.
직원들이 마사지를 힘 있게 아주 잘해서 정말 시원하며 원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받을 수 있습니다. 수건이나 침대 관리도 잘되어있어 깨끗하며 마사지 후 간단하게 샤워할 수 있는 시설도 있어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뭐 여튼 엄청 적극적이고 제꺼 하면서도 자기들껏도 열심히 합니다. 그리고 얘네는 사정까지 다합니다.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가장 큰 도시로, 다양한 문화와 역사,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곳에서 특별히 주목받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호치민 마사지 서비스입니다.
내가 받아본 발 마사지는 테라피스트가 너무 못하는 친구였어서.. 추천을 못하겠다.
룸이 아직 준비 안됐다고 사우나 할꺼냐고 물어봐서 구경이나 하려고 올라가봅니다. 옥상에 시설이 있는데 딱봐도 구립니다. 그냥 밖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베트남여행 ㅣ 베트남가라오케 ㅣ 베트남마사지 ㅣ 베트남관광지ㅣ 베트남맛집
베트남 여꿈(호치민,하노이,가라오케,... : 네이버 카페 호치민밤문화/베트남밤문화/가라오케/베트남여자/베트남꽁가이/베트남유흥/베트남마사지/베트남ㄲㄱㅇ/유흥
테라피스트 꾸준히 관리하고, 잘 하는 분들만 살아남은 곳이었어요. 그러니 누가 배정되어도 다들 기본 이상 잘합니다. 딱 제가 좋아하는 혈점 잘누르고 시원한 스타일.
따뜻한 우유를 온몸에 뿌리고 열심히 스크럽 합니다. 스크럽 수준은 나담보다 정말 정말 엄청 낫습니다. 스크럽 제품도 그렇고 따뜻한 우유를 몸에 뿌리고 마사지 하니까 우유 비린내는 나지만 그래도 좋더라구요.
마지막 날 마지막으로 마사지를 받고 가지 않으면 약간 서운할 것 같아서 들렀던 마사지샵. 구글맵을 보고 근처에 check here 있는 마사지샵 중 아무대나 가보자해서 들어갔는데 다행이도 예약없이 가능하다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