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의 대표적인 한인타운으로 호치민에 푸미흥이 있다면 하노이에는 미딩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쭝화 지역이 유명했지만 최근에는 미딩으로 거의 바뀌었습니다. 아파트 부터 쇼핑센터, 음식점, 마트, 부동산, 헤어숍, 유치원 등등 이 지역 대부분의 상점이 한인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어 굉장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은 호치민 밤문화입니다만, 사실 베트남 전체로 적용시켜도 무방합니다. 단지 업체가 많냐, 적냐의 차이일 뿐 베트남 전국의 밤문화는 거의 다 비슷합니다.
밤에는 되도록 혼자 걷지 마시고 도난을 예방하기 위해 소지품을 잘 챙기세요. 만약 다툼이 일어나 공안이 개입하게 된다면 대체로 외국인의 입장이 불리한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호치민큰형님 두장짜리, 근 네장짜리 뭐 이런 코스들이 있는데 굳이 비싼쪽으로 받을 필요는 없을듯 합니다
차분한 분위기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결합된 이곳은 낮과 밤 모두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종합 가이드를 통해 페낭 최고의 기념품에 대해 알아보세요. 독특하고 전통적인 페낭 기념품, 현지 공예품, 선물 가게에서 여행의 추억을 집으로 가져갈 수 있는 기념품을 찾아보세요.
ㄲㄱㅇ에 따라 ㅂㅈㅇ냄새가 나는 애들도 있지만,, 이건 뭐 한국도 마찬가지니까요
부이 비엔 거리에서 check here 광란의 밤을 보내면서 스트레스를 날리는 걸 싫어하는 사람은 적을 겁니다.
물론 현지 사정을 잘 아시고 대화도 가능하시면 알아서 잘 대처하시겠습니다만 저처럼 언어도 영어만 가능하고 뜨내기 여행자들에게는 피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전체적으로 한국 남자들이 좋아할만한 짜임으로 이루어져 있었고 무엇보다 여자들 퀄리티가 말할 필요가 없거든요. 동남아 애들은 다 비슷할거라고 생각했는데 직접 가서 보니 여긴 다르네 라는 말이 절로 나왔다니까요.
여자의 경우.. 참.. 저도 남자로서 아름다운 여성을 보면 끌리는데요. 참아야 합니다. 잘못하면 돈 엄청 털리고 나옵니다. 늘 말씀드리지만 먼저 접근하는 건 믿고 거르시면 됩니다.
종합적인 나홀로 여행 가이드를 통해 자카르타에서 혼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액티비티를 알아보세요. 명소부터 맛집, 안전 수칙까지 자카르타 나홀로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요즘 뜨고있는 곳으로 파스퇴르 거리 바가 있는데 한국인도 많고 외국인도 많습니다.
맥주 한 잔을 즐기더라도 추가적으로 돈을 들이지 않고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